[서울=불의신전] 2009년 12월 16일 12:20 / 아후라 (ahura.co.kr@gmail.com)

 

한글과컴퓨터(www.haansoft.com,대표 김영익, 이하 한컴)는 내년 상반기 선보일 ‘한컴오피스 2010’(가칭) 출시를 앞두고 기업고객들의 SW 구매와 관련한 각종 혜택을 사전에 지원함으로써, 기업고객을 적극 공략하기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컴은 오피스 제품군을 구매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분할 납부방식 라이선스 IL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기업고객이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한컴오피스 2010’의 출시시점 전까지,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쿠폰이 포함된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신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 주는 ‘거침없이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한글 및 오피스 SW를 3년 분할 납부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업고객 감사 ILA 프로모션인 ‘백(100) 투 더 ILA’도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신 버전 SW의 구매 절차와 방법에 고심하는 기업 구매담당자들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내년 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한컴의 ILA(Installment License Agreement)는 200대 이상의 PC를 보유한 기업고객을 기준한, 3년 분할 납부 구매 방식의 라이선스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이번 ‘기업고객 ILA 프로모션’에서는 200대 이상의 PC 수량이라는 종전 기준에서 100대 이상의 PC를 운용하는 기업들로까지 대상이 확대 적용된다. 더불어 기존 업그레이드 대상이 아니었던 ‘한글과컴퓨터 한글 97’ 사용 기업고객들에게도 ILA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마지막으로 제공되기에, 기업체들에게 큰 혜택이 될 전망이다.

해당 기업이 ILA 계약을 체결한 뒤, 납부기간 완료 시에는 계약한 수량만큼 신제품의 영구 사용권한도 제공된다. 때문에 내년 상반기 ‘한컴오피스 2010’ 출시를 앞두고 최신 버전으로 구매를 망설이고 있던 기업체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중에 100카피 이상의 계약을 맺은 기업에는 MP3를, 200카피 이상은 외장하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컴 김영익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들을 통해 기업들의 합리적인 오피스 구매대안을 제시하는 한편, 내년 상반기 출시될 ‘한컴오피스 2010’ 에 대한 기업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불의신전 (http://ahur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