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불의신전] 2010년 12월 05일 09:42 / 아후라 (ahura.co.kr@gmail.com)


- GPS 내장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교통상황을 반영, 목적지까지 가장 빠른 길을 안내 받을 수 있어 
- 자동차 내비게이션 전문업체 엠앤소프트 Mappy(맵피)의 방대한 데이터를 이용해 교통정보, 주유정보, 맛집소개, 여행정보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 가능 
- 요금은 월 5,000원, 단 OZ스마트 요금제 가입 고객은 무료 또는 월 2,500원으로 이용 가능
.
 SKT의 T맵, KT의 쇼SHOW 내비게이션에 이어, LG U+가  ‘OZ Navi by Mappy’출시함으로써, 드디어 통신 3사 모두 자체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갖게 되었다.

 LG U+ (부회장 이상철/www.lguplus.com)가 실시간 교통상황을 반영, 목적지까지 가장 빠른 길을 안내하는 지능형 모바일 내비게이션 서비스 ‘OZ Navi by Mappy’ (이하 OZ Navi)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6일 출시한다. 

‘OZ Navi’는 GPS 내장 스마트폰을 통해 주행 중 지속적으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경로를 제시, 자동으로 빠른 길을 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서비스를 실행하면 지도 및 안전운행 데이터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해 항상 최신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OZ Navi’는 자동차 내비게이션 전문업체 엠앤소프트 Mappy(맵피)의 방대한 데이터를 이용, 길 안내뿐 아니라 ▲명칭/주소별 목적지 검색 ▲최근 목적지 검색 ▲즐겨찾기 등의 편리한 검색 기능 및 ▲주변 교통정보 ▲수도권 및 고속도로/국도의 실시간 교통정보 ▲가까운 주유소 ▲최저가 주유소 ▲맛집/여행정보 등 다양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해상도의 지도 정보를 내장, 기존 휴대전화 내비게이션에 비해 목적지까지의 전체 경로 확인 및 지도의 이동이나 축소, 확대 등 사용 편의성도 크게 향상 됐다. 

‘OZ Navi’는 월 5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OZ스마트 45~95 요금제 가입 고객의 경우 정보이용료 및 데이터 통화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OZ 스마트35 및 기존 OZ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월 2천5백원에 이용 가능하다. 

OZ&Navi’는 LG U+에서 출시 중인 모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스마트폰에서 ‘OZ스토어’에 접속하거나 OZ스토어 홈페이지(ozstore.uplus.co.kr)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으면 되며, 고객센터(1577-3729) 및 전국 LG U+ 대리점을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

Copyright ⓒ 불의신전 (http://ahur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고
  1. Favicon of http://blog.bsmind.co.kr BlogIcon 명섭이 2010.12.05 14:10 신고 댓글주소 | 수정 | 삭제 | 댓글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LG도 뭔가 보여주려는 듯 하루가 멀다하고 기사를 내는군요.
    빨리 설치해 봐야겠네요.

    • Favicon of http://ahura.co.kr BlogIcon 아후라 2010.12.05 15:33 신고 댓글주소 | 수정 | 삭제

      네. LG입장에서는 매출이나 제품으로나 따라가는 입장이라 조급하겠지만, 그래도 하나하나 경쟁 통신사에 뒤지지 않는 서비스가 나오고 있네요.

      특히 맵피를 탑재한 것은 좋은 결정인 것 같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